The New Covenant Centered The Holy Scripture Alone
言詳✞詳 The Glorious Church's Gospel of ΑΩ✱ The Blessed Glory
ΑΩ✱'s New Covenant∙Creation∙Israel∙Jerusalem∙Earth∙Heaven
The Triune Creator∙Ruler of Absolutely Sovereign Holy Blessed Eternal Life∙Light∙Love∙Grace∙Truth
오직 예수 오직 신약 교회 오직 은혜 오직 믿음 오직 성경
But these are written, that ye might believe that Jesus is the Christ, the Son of God; and that believing ye might have life through his name. (John 20:31 KJV)
For there are three that bear record in heaven, the Father, the Word, and the Holy Ghost:
and these three are one. (1 John 5:7 KJV)
三位一體論과 基督論은 正經論에 依存합니다.
The Immanent(Ontological) Trinity Model
= The Economic Trinity Model
= The Trinity Model
The Holy Triune True Covenant God
(聖三位一體唯一眞理言約神)이십니다.
Primeval Christianity: Primeval Astronomy = Primeval Scripture + Primeval Gospel
Primeval ChristianityPrimeval Language = 太古基督敎太古言語
Primeval Astronomy = Primeval Theology = 太古神學 = 太古天文
Primeval Scripture = Primeval Constellations = 太古星座 = 太古聖經
Primeval Gospel = Gospel In The Stars = GIS = Primeval Story = 太古說話
太古說話 = Picture Story About Christ Jesus = 基督耶穌關於的圖片故事 = 太古福音
너희는 눈을 높이 들어 누가 이 모든 것을 創造하였나보라 主께서는 數爻대로 萬象을 이끌어 내시고 各各 그 이름을 부르시나니 그의 權勢가 크고 그의 能力이 强하므로 하나도 빠짐이 없느니라 야곱아, 네가 어찌하여 말하며 이스라엘아 네가 어찌하여 이르기를 내 事情은 여호와께 숨겨졌으며 寃痛한 것은 내 하나님에게서 受理하심을 받지 못한다 하느냐 너는 알지 못하였느냐 듣지 못하였느냐 永遠하신 하나님 여호와 땅 끝까지 創造하신 者는 疲困치 아니하시며 困憊치 아니하시며 明哲이 限이 없으시며 疲困한 者에게는 能力을 주시며 無能한 者에게는 힘을 더하시나니 少年이라도 疲困하며 困憊하며 壯丁이라도 넘어지며 자빠지되 오직 여호와를 仰望하는 者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困憊치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疲困치 아니하리로다
(이사야 40:26~31 改譯) 太古聖經 = 太古星經
太古神學 = 太古天文 = 太古聖經(詩篇 19:1~6 그림 계시) + 太古福音(創世記 3:15 그림 이야기)
창1:14 3:15 민24:17 시19:1~6 147:4 사7:14 40:26 미5:2 마1:16~23 2:2 히1:2~3 벧후1:19 계2:28 12 22:16 ♩♬ The Heavens Are Pictorially Telling The Glory Of God, The Christ Jesus.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의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의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왕좌와 그의 나라에 군림하여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지금 이후로 영원히 정의와 공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이사야 9:6~7) 내가 또 밤 환상 중에 보니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이에게 나아가 그 앞으로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다른 언어를 말하는 모든 자들이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그의 권세는 소멸되지 아니하는 영원한 권세요 그의 나라는 멸망하지 아니할 것이니라 (다니엘 7:13~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한복음 1:1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의 안에 거하나니 살아 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매 내가 아버지로 말미암아 사는 것 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말미암아 살리라 (요한복음 6:53~57)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 (요한복음 14:1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리라 (요한복음 14:26) 내가 아버지께로부터 너희에게 보낼 보혜사 곧 아버지께로부터 나오시는 진리의 성령이 오실 때에 그가 나를 증언하실 것이요 (요한복음 15:26) 그리스도께서 하나님 곧 우리 아버지의 뜻을 따라 이 악한 세대에서 우리를 건지시려고 우리 죄를 대속하기 위하여 자기 몸을 주셨으니 영광이 그에게 세세토록 있을지어다 아멘 (갈라디아서 1:4~5)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이는 그가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에게 거저 주시는 바 그의 은혜의 영광을 찬송하게 하려는 것이라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속량 곧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 이는 그가 모든 지혜와 총명을 우리에게 넘치게 하사 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신 것이요 그의 기뻐하심을 따라 그리스도 안에서 때가 찬 경륜을 위하여 예정하신 것이니 하늘에 있는 것이나 땅에 있는 것이 다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되게 하려 하심이라 모든 일을 그의 뜻의 결정대로 일하시는 이의 계획을 따라 우리가 예정을 입어 그 안에서 기업이 되었으니 이는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전부터 바라던 그의 영광의 찬송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이는 우리 기업의 보증이 되사 그 얻으신 것을 속량하시고 그의 영광을 찬송하게 하려 하심이라 (에베소서 1:3~14) 영원부터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속에 감추어졌던 비밀의 경륜이 어떠한 것을 드러내게 하려 하심이라 이는 이제 교회로 말미암아 하늘에 있는 통치자들과 권세들에게 하나님의 각종 지혜를 알게 하려 하심이니 곧 영원부터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예정하신 뜻대로 하신 것이라 (에베소서 3:9~11)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골로새서 1:27) 복스러운 소망과 우리의 크신 하나님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나심을 기다리게 하셨으니 (디도서 2:13) 하나님과 우리 주 예수를 앎으로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더욱 많을지어다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베드로후서 1:2~3) 또 아는 것은 하나님의 아들이 이르러 우리에게 지각을 주사 우리로 참된 자를 알게 하신 것과 또한 우리가 참된 자 곧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이니 그는 참 하나님이시요 영생이시라 (요한1서 5:20)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이르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의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하나님 앞에서 자기 보좌에 앉아 있던 이십사 장로가 엎드려 얼굴을 땅에 대고 하나님께 경배하여 이르되 감사하옵나니 옛적에도 계셨고 지금도 계신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여 친히 큰 권능을 잡으시고 왕 노릇 하시도다 (요한계시록 11:15~17 개역개정)
- 하나님이 이르시되 하늘의 궁창에 광명체들이 있어 낮과 밤을 나뉘게 하고 그것들로 징조와 계절과 날과 해를 이루게 하라
- 그들이 그 날 바람이 불 때 동산에 거니시는 여호와 하나님의 소리를 듣고 아담과 그의 아내가 여호와 하나님의 낯을 피하여 동산 나무 사이에 숨은지라
- 하늘이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고 궁창이 그의 손으로 하신 일을 나타내는도다
- 날은 날에게 말하고 밤은 밤에게 지식을 전하니
- 언어도 없고 말씀도 없으며 들리는 소리도 없으나
- 그의 소리가 온 땅에 통하고 그의 말씀이 세상 끝까지 이르도다 하나님이 해를 위하여 하늘에 장막을 베푸셨도다
- 해는 그의 신방에서 나오는 신랑과 같고 그의 길을 달리기 기뻐하는 장사 같아서
- 하늘 이 끝에서 나와서 하늘 저 끝까지 운행함이여 그의 열기에서 피할 자가 없도다
- 예수께서 빌립보 가이사랴 지방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물어 이르시되 사람들이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
- 이르되 더러는 세례 요한, 더러는 엘리야, 어떤 이는 예레미야나 선지자 중의 하나라 하나이다
- 이르시되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도다 이를 네게 알게 한 이는 혈육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시니라
-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
- 이에 제자들에게 경고하사 자기가 그리스도인 것을 아무에게도 이르지 말라 하시니라
- When Jesus came into the coasts of Caesarea Philippi, he asked his disciples, saying, Whom do men say that I the Son of man am?
- And they said, Some say that thou art John the Baptist: some, Elias; and others, Jeremias, or one of the prophets.
- He saith unto them, But whom say ye that I am?
- And Simon Peter answered and said, Thou art the Christ, the Son of the living God.
- And Jesus answered and said unto him, Blessed art thou, Simon Barjona: for flesh and blood hath not revealed it unto thee, but my Father which is in heaven.
- And I say also unto thee, That thou art Peter, and upon this rock I will build my church; and the gates of hell shall not prevail against it.
- And I will give unto thee the keys of the kingdom of heaven: and whatsoever thou shalt bind on earth shall be bound in heaven: and whatsoever thou shalt loose on earth shall be loosed in heaven.
- Then charged he his disciples that they should tell no man that he was Jesus the Christ.
- 하나님의 진노가 불의로 진리를 막는 사람들의 모든 경건하지 않음과 불의에 대하여 하늘로부터 나타나나니
- 이는 하나님을 알 만한 것이 그들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그들에게 보이셨느니라
-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가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려졌나니 그러므로 그들이 핑계하지 못할지니라
- 기록된 바 첫 사람 아담은 생령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 어두운 데에 빛이 비치라 말씀하셨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추셨느니라
- 이것들을 증언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지어다 아멘
[室女(Χριστοτόκος = Christ Bearer): Mt1:16, Ro9:5, He9:11~15]∙敎會論∙救援論∙終末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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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님께서 태초 6일간 천지만물을 창조하셨음을 믿는 창조신앙이 태고특별계시(太古特別啓示, Primeval Special Revelation)의 출발점입니다. 기독교 신학에서 일반계시(一般啓示, General Revelation) 즉 자연계시(自然啓示, Natural Revelation)의 근거로 시편 19:1과 관련 구절들이 소개됩니다. 일반계시는 시편 19:1~6과 관련 구절들이 '자연 자체가 하나님에 대한 계시를 나타내고 있다'고 말하면서 이것을 인간의 이성으로 파악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설명이 확대되어 마치 자연에 영적인 기능이 있는 것처럼 악용되고 있습니다. 성령 하나님께서는 만물에 무소부재하시지만 초월하십니다. 이를 만물이 영적인 기능을 갖고 있다는 식으로 해석하는데 사용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성경에 의하면 영적 피조물은 인간과 천사 뿐입니다.
자연 자체의 오묘함이 가리키는 창조주는 예수님에 의해 계시된 하나님이라기 보다는 막연한 창조주입니다 (고린도후서 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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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고천문학에서는 시편 19:1~6과 관련 구절들이 지금은 거의 잊혀진 태고특별계시를 말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태고 시절 (아담과 하와가 에덴 동산에서 쫒겨난지 얼마되지 않은 때, Antediluvian Civilizations) 별자리들에 그려진 그림들과 관련 이야기들이 복음(원복음, 태고복음)을 전했을 것이라고 추정하는 분야가 태고천문학 입니다. 세계 각처에서 발견되는 비슷한 별자리 그림들과 이야기들이 태고천문학을 수행할 수 있는 근거가 됩니다.
하나님의 계시(Revelation)를 다음과 같이 구분해야 성경 해석을 제대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특별계시; 삼위일체 하나님의 초월적 계시(특별계시)를 기록한 신구약성경66권은 신학·신앙·학문의 유일한 기초이다.
- 태고특별계시; 태고 48 별자리들에 기록된 창세기 3:15 이야기이나 옛날 이야기임,
- 자연계시(일반계시); 자연, 역사, 인간에게서 인간의 이성에 의해 발견되는 하나님
✞ 인간이 정복하고 다스리는 대상인 자연은 하나님께서 정하신 자연 법칙에 따라 운행될 뿐이며, 하나님을 아는 기능인 영적인 기능이 전혀 없는 피조물입니다. 자연은 인간과 동등한 위치에 있는 피조물이 아닙니다. 거의 잊혀진 태고특별계시를 자연계시라고 하면, 이를 확대 해석해서 범신론 등을 섞을 우려가 있습니다. 종교다원주의자들은 이미 섞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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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종교들에도 그리스도들이 있다고 주장하는 종교다원주의는 거의 잊혀진 태고특별계시의 변질된 흔적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태고특별계시는 신구약성경66권이 계시하는 예수 그리스도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변질된 흐릿한 태고특별계시를 기반으로 하는 종교다원주의는 폐기되어야 합니다.
자연 파괴에 대한 반작용으로 자연을 숭배하는 혼합주의 현상이 생태신학의 이론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녹색**, greenXX 등의 이름을 사용하는 단체를 조심해야 합니다. '자연이 가르친다' 라든가 '자연이 길이다' 라든가 '자연이 하나님의 몸이다' 라고 주장하는 단체를 경계해야 합니다. 현재 내용이 다른 다수의 자연신경들이 인터넷에서 발견되고 있습니다.
✞ 자연 자체는 하나님 창조의 위대함과 정교함 등을 나타내는데, 이것도 마귀의 진화론에 의해 거의 가려져 있습니다. 하나님의 창조를 부인하는 진화론은 자연이 원래부터 우연히 있었고 자체의 필요에 따라 무생명체 생명체 그리고 여러가지 기능들이 저절로 생긴다고 주장합니다. 자연 파괴의 원인은 모든 것이 우연이라고 주장하는 진화론에 있습니다. 진화론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점성술, 그리스-로마신화, 그리고 각종 이방 종교들이 진화론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진화론은 기독교에 침투하여 유신진화론이 되었습니다.
✞ 성경 66권의 절대 권위를 훼손하는 생각이나 주장은 진화론의 영향을 받은 것입니다. 성경이 가르치는 창조 신앙, 십자가 신앙, 그리고 부활 신앙을 믿으면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자연을 보호하는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자연을 보호한다는 명목으로 예수님을 믿는 믿음을 흐트러뜨리는 운동에 참여하면 안됩니다. 자연의 주인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성도들에게 자연을 관리하라는 책임을 부여하셨습니다 (창1:28, 3:17~19, 롬8:19~22, 고전7:31, 엡1:10, 골1:15~20).
of my God, and the name of the city of my God, which is new Jerusalem,which cometh down out of heaven from my God:
and I will write upon him my new name. (Revelation 3:12 KJV)
言詳✞詳 The Glorious Church's Gospel of ΑΩ✱ The Blessed Glory
ΑΩ✱'s New Covenant∙Creation∙Israel∙Jerusalem∙Earth∙Heaven
The Triune Creator∙Ruler of Absolutely Sovereign Holy Blessed Eternal Life∙Light∙Love∙Grace∙Truth
יהוה ΑΩ God The Father
eternally begotten ↓ ↓ eternally proceeding
יהוה ΑΩ God The Son Λόγος יהוה ΑΩ God The Holy Spirit
↓ through Χριστοτόκος (virgin Mary) by יהוה ΑΩ God The Holy Spirit
Christ Jesus, The Head of The New Covenant Church, King of Kings
Soli Deo Gloria, Solo Christo, Sola Fide, Sola Gratia, Sola Tota Scriptura Christ Jesus' Kingdom, True Church (True Israel, Biblical Church) Alone
ΑΩ Jesus' New Covenant∙Creation∙Israel∙Jerusalem∙Earth∙Heaven Alone
New Covenant Church (Eternal∙Glorious∙Heavenly∙New∙Real Israel) Alone
ΑΩ Coram Deo † The New Covenant Centered The Holy Scripture Alone 羊
Reading Order: Book of John → The New Testament → The Old∙New Testament
The New Covenant Centered The Holy Scripture Al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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